[텐아시아=우빈 기자]
6인 체제로 컴백하는 그룹 VAV와 중국 활동 중인 멤버 제이콥(오른쪽) / 사진제공=A TEAM 엔터테인먼트
6인 체제로 컴백하는 그룹 VAV와 중국 활동 중인 멤버 제이콥(오른쪽) / 사진제공=A TEAM 엔터테인먼트
그룹 VAV 6인 체제로 컴백한다.

12일 소속사 A TEAM 엔터테인먼트는 “VAV 멤버 제이콥이 개인 스케줄로 인하여 오는 19일 발매 예정인 VAV의 네 번째 미니앨범쓰릴라킬라(THRILLA KILLA)’에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제이콥은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이단지명에 출연 중이며, 지난 방송 당시 팀 미션으로 제이콥이 속한 팀이 1등을 하는 등 활약을 보이고 있다.

이에 소속사는 최근 팬 카페를 통해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제이콥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또한, 여러분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기 위해 열심히 앨범 준비에 임한 VAV 멤버들에게도 많은 격려와 사랑 부탁드린다며 팬들에게 먼저 공지를 전하기도 했다.

6인 체제로 활동하게 될 VAV의 미니 4집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쓰릴라킬라’를 시작으로아임 쏘리(I’m Sorry)’, ‘터치 유(Touch You)’, 지난해 10월 싱글로 발매했던세뇨리따(Senorita)’까지 4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리더 세인트반과 에이노가 수록곡아임 쏘리’, ‘터치 유를 각각 작사o작곡했으며, 로우가 전곡 작사 및 랩 메이킹에 참여하는 등 VAV 멤버들이 음악적 재능을 발휘한 앨범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각자의 자리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이고 있는 VAV의 네 번째 미니앨범 ‘THRILLA KILLA(쓰릴라킬라)’는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