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배우 이정현 / 텐아시아DB
배우 이정현 / 텐아시아DB
가수 겸 배우 이정현(39)이 오는 4월 7일 결혼한다.

이정현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쓴 손편지 사진을 올리고 “연예계에 데뷔한 지도 어느덧 21년이 다 되어간다. 영원히 일만을 사랑할 것 같았던 저인데 부족한 저에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며 “사랑하는 예비신랑은 전문직 일반인으로, 저희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4월7일 여러분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 배우로서 결혼 후에 더 깊은 연기로 여러분들께 보답 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정현은 세 살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인 예비신랑과 1년 교제 끝에 결혼을 약속했다. 소속사 측은 “예비신랑이 평범한 일반인이기 때문에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1996년 영화 ‘꽃잎’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이정현은 1999년에는 가수로 데뷔했다. ‘와’ ‘바꿔’ ‘줄래’ ‘미쳐’ 등의 히트곡을 연이어 내며 가수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중국에서 한류스타로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최근에는 국내에서 주로 활동하며 영화 ‘명량'(2014), ‘스플릿'(2016), ‘군함도'(2017)에 출연했다.

이정현은 올해 영화 ‘두번할까요’(가제),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부산행 속편 ‘반도(가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이정현 인스타그램
사진=이정현 인스타그램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