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나 혼자 산다’ 한혜진 김원경 /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한혜진 김원경 / 사진제공=MBC
MBC ‘나 혼자 산다’ 한혜진과 절친 모델 김원경의 패들보드 실력이 와이키키 해변에서 공개된다.
1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하와이 여행의 꽃, 와이키키 해변을 찾은 한혜진과 모델 김원경이 청량감 넘치는 시간을 보낸다.
이날 와이키키 해변을 더 완벽하게 즐기기 위해 직접 패들보드를 대여한 한혜진은 예상 외의 어마어마한 사이즈에 당황했다. 두 사람이 들기에도 벅찬 커다란 보드 때문에 와이키키 해변으로 향하는 길, 수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싹쓸이 했다.
우여곡절 끝에 해변에 도착한 두 사람은 황홀한 해변의 풍경에 취하는 것도 잠시 또 다시 베스트 컷을 쟁취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특히 한혜진은 패들보드를 무서워하는 김원경에게 스파르타식 교육으로 남다른 프로정신을 불태웠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감춰뒀던 한혜진의 패들보드 실력까지 공개된다고 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모든 촬영을 끝낸 한혜진과 김원경은 와이키키 해변의 석양을 바라보며 지난 20년 동안의 모델 인생을 되돌아봤다. 과거를 떠올리며 감성에 젖은 두 사람은 “다시 태어나도 모델?”이라는 질문 앞에 어떤 대답을 했는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혜진은 지난 모델 생활을 회상하여 눈물까지 보였다고 해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폭풍 자극하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