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살림남2’ 율희-민환 가족/사진제공=KBS2 ‘살림남2’
‘살림남2’ 율희-민환 가족/사진제공=KBS2 ‘살림남2’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 민환의 여동생이 등장한다. 이에 율희는 잔뜩 신이 나지만 민환은 표정이 굳는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평소와 같이 야식을 먹던 민환가족은 갑자기 집으로 들이닥친 미모의 여성을 발견한다. 익숙하게 캐리어를 끌고 들어온 여성은 다름아닌 민환의 친동생. 스튜어디스라는 직업으로 인해 자주 집에 오지 못하는 민환의 동생을 특히 율희와 어머니가 반갑게 맞이했다. 그러나 동생이 온 이후로 민환의 말수가 급격히 줄어 민환과 동생 사이에 무슨 일이 있던 건 아닌지 궁금증이 증폭됐다.

동생은 “여자들끼리 오붓하게 데이트를 하고 싶다”며 민환에게 육아를 시켰다. 세 여자가 다정하게 외출을 나간 사이 홀로 재율을 돌보던 민환은 돌아오지 않는 율희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그러나 세 사람이 돌아온 후에도 민환의 수난은 끝나지 않았다. 율희는 평소 민환에게 가지고 있던 불만을 동생과 어머니가 있는 자리에서 토로하기 시작했다. 민환은 당혹스러워했지만 어머니와 동생마저도 율희의 편을 들었다. 민환은 고개를 숙였고 동생은 “오빠가 잘 해야한다”며 율희의 발언에 힘을 실었다.

말 한마디로 민환에게 육아를 시키는 민환가족의 뉴페이스, 민환의 여동생은 오는 27일 오후 8시 55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Please follow and like u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