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배우 박해준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악질경찰’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승현 기자 lsh87@
배우 박해준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악질경찰’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승현 기자 lsh87@
박해준이 영화 ‘악질경찰’에서 이선균과의 액션 장면 촬영 중 귀에 멍이 든 것도 몰랐다고 밝혔다.

25일 오전 서울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영화 ‘악질경찰’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정범 감독과 배우 이선균, 전소니, 박해준이 참석했다.

박해준은 거대기업의 지저분한 일을 비밀리에 처리하는 태주를 연기했다. 박해준은 “귀에 분장이 덜 지워진 줄 알았는데 아무리 씻어도 안 지워졌다”면서 “(선균 형이) 나빠서 (나를) 때렸겠나”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육체적으로 많이 힘들었다. 훈련도 많이 하면서 준비했는데 현장에서 요구가 더 많았던 것 같다. 그래도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이에 이선균은 “맞은 것처럼 얘기하는데 주로 때렸다”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해준은 “선균 형도 마찬가지지만, 찍을 땐 모르는데 찍고 난 다음날이면 거의 못 움직일 정도다”고 말했다.

‘악질경찰’은 뒷돈을 챙기고 비리를 눈감는 악질 경찰이 폭발사건 용의자로 몰리고 거대 기업의 음모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범죄 드라마. 오는 3월 21일 개봉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Please follow and like u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