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ITZY(있지)의 데뷔곡 ‘달라달라’의 안무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20일 공개된 ‘달라달라’ Dance Practice 영상은 23일 오전 1시께 500만뷰를 넘어섰다. 이날 오전 8시 기준 534만뷰를 돌파했다.

ITZY 멤버들은 영상에서 편안하고 활동성 있는 트레이닝 룩으로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였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얼마나 연습했을지 짐작할 수 있다” “안무 영상으로 보니 춤이 더 격렬하다” “에너지가 넘친다” 등 호평했다.

ITZY는 지난 12일 오후 6시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지난 11일 0시 선공개된 뮤직비디오는 5760만뷰를 넘어 6000만뷰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달라달라’는 공개 이틀째 각종 실시간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23일 오전 8시 소리바다 1위를 비롯해 여전히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역대급 신인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데뷔 열흘째 지난 21일에는 Mnet 음악 방송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1위에 오르며 ‘2019 최고 신인’다운 위용을 뽐냈다.

ITZY는 방송무대서 신인답지 않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발랄한 에너지 그리고 남다른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로부터 ‘무대볼 맛이 나는 그룹’으로 사랑받고 있다. 그룹명은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의미를 지닌다.

방송 활동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도 선보이면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달라달라’ 안무 영상외에 멤버별 MV 촬영 비하인드, 데뷔 앨범 녹음 과정 등 ITZY 멤버들의 무대 밖 매력을 친근하게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ITZY는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달라달라’의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Please follow and like u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