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봄이 오나 봄’/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MBC ‘봄이 오나 봄’/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MBC ‘봄이 오나 봄’에서 야망 넘치는 국회의원 박윤철 역할을 맡은 최병모의 반전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봄이 오나 봄’ 제작진은 22일 최병모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봄이 오나 봄’은 자신밖에 모르는 앵커 김보미(이유리)와 배우 출신 스프링재단이사장 이봄(엄지원)의 몸이 바뀌면서, 타인의 삶을 통해 진정한 자아를 회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코미디 드라마이다.

극중 최병모는 이봄 역할의 엄지원과 결혼하면서 남자 신데렐라가 된 국회의원 박윤철을 연기한다. 이봄의 최측근인 비서 최서진(손은서)와 불륜 관계를 맺고 이봄의 돈을 빼돌릴 계획을 세우는 등의 밉살스런 캐릭터로 열연하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최병모는 극중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다르게 환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친근한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촬영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드라마 속 이미지와는 달리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는 후문이다.

‘봄이 오나 봄’ 제작진은 “극 중 박윤철 캐릭터는 밉살스런 장면들을 연출하며 가끔은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하기도 하지만 최병모 배우는 촬영 현장에서 상대 배우들을 많이 챙기는 등 현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고 있다.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웃음 넘치는 장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했다.

‘봄이 오나 봄’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Please follow and like u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