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배우 성훈 팬미팅 현장 사진 / 사진제공=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배우 성훈 팬미팅 현장 사진 / 사진제공=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배우 성훈 팬미팅 현장 사진 / 사진제공=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배우 성훈이 지난 9일 동덕여대 100주년 기념관에서 올해 첫 팬미팅 ‘마이 시크릿 데이트(My Secret Date)’를 열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팬들 사이로 노래를 부르며 등장한 성훈은 팬들과 눈을 맞추고 손을 잡으며 무대로 올라갔다. 그는 “바쁘신 와중에 추운 날씨에도 찾아와 주셔서 감사하다”며 “오늘 마음껏 망가질 준비가 됐다”고 말했다.

성훈은 웹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고 OST ‘자꾸 널 생각해’를 직접 불렀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화제가 됐던 이석훈의 ‘연애의 시작’을 부를 때는 팬들이 ‘데이트 데이트 첫 데이트’ 구간을 같이 열창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배우 지호성, 남자 아이돌 그룹 더 킹(The King)과 함께 게임을 진행해 팬들이 원하는 벌칙을 망설임 없이 실행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오는 14일 생일을 맞는 성훈은 팬들이 준비한 케이크도 받았다. 그는 “생일에 큰 의미를 부여하지 않는데 많은 분들이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성훈은 마지막 앵콜 공연에서 DJ ROI로 변신해 수준급 디제잉 실력을 선보였다. 그는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 뛰면서 마지막까지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팬 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성훈은 “기쁜 마음으로 와주시는 걸 알기 때문에 항상 고맙게 생각한다”며 “머지않아 새로운 작품에 들어갈 것 같다. 작품 마무리할 때 또 한 번 팬 미팅을 할 생각이다. 오늘 너무 아쉬워 말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성훈은 오는 3월 17일 대만에서 팬 미팅을 열고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Please follow and like u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