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모두의 주방’ / 사진제공=올리브
‘모두의 주방’ / 사진제공=올리브
올리브 소셜 다이닝 프로그램 ‘모두의 주방’이 정규 편성 이후 첫 방송의 완전체 멤버를 공개했다.

올리브 ‘모두의 주방’은 최근 SNS를 통해 핫한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식문화 트렌드 ‘소셜 다이닝’ 예능으로, 초면에 만난 사람들과 함께 요리하고 음식을 먹으며 소통하고 친해지는 프로그램.

지난해 12월 29일 파일럿 방송을 통해 훈훈한 케미를 안겼던 ‘모두의 주방’이 정규 편성을 통해 다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 정규 편성 이후 첫 방송 멤버로 강호동, 이청아, 광희, 아이즈원 미야와키사쿠라에 신규 멤버인 배우 김용건과 최근 종영한 인기드라마 ‘SKY 캐슬’에서 우주 역으로 활약하며 요즘 가장 핫한 그룹 SF9 찬희가 합류를 알리며 정규 첫방 완전체가 공개된 것.

공개된 스틸에서는 가족 사진을 방불케 하는 완전체 멤버들의 다정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배우 김용건은 혼자 사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혼밥의 품격을 보여줘 초면에 만난 다양한 세대와 함께 요리하고 음식을 나누며 어떻게 소통하고 친해지게 될 지를 보여줌으로써 또 한 번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공감 키워드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올리브 ‘모두의 주방’은 오는 24일 저녁 7시40분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7시40분 시청자를 찾아간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Please follow and like u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