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의 출연진이 시청자에게 설날 인사를 전했다.

‘봄이 오나 봄’ 제작진은 4일 설날을 앞두고 배우들의 새해 인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봄이 오나 봄’은 자신밖에 모르는 평기자 출신 앵커와 가족에게 헌신하는 인기 배우 출신의 국회의원 사모님이 몸이 바뀌게 되면서 타인의 삶을 통해 자신의 진정한 자아를 회복한다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코미디 드라마다.

공개된 사진에서 ‘봄이 오나 봄’에 출연 중인 배우들은 환한 미소와 함께 피켓을 하나씩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2019♥ 福이 오나 봄’이라는 센스 넘치는 문구로 눈길을 끈다.

1인 2역으로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는 이유리(김보미 역), 엄지원(이봄 역)을 비롯해 남다른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최병모(박윤철 역), 손은서(최서진 역), 유정우(제임수 역)도‘2019♥’라는 글자를 하나씩 나눠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극에 등장할 때마다 현실 웃음을 유발하는 김광규(방광규 역)와 이종혁(이형석 역), 안세하(허봄삼 역), 김남희(허봄일 역), 미람(천수현 역)도 순서대로 피켓을 들고 ‘福이 오나 봄’이라는 문구를 완성시키며 개성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봄이 오나 봄’ 제작진은 “높은 화제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봄이 오나 봄’ 출연진들이 시청자분들에게 신년 인사를 전해왔다. 배우들을 비롯해 스탭들 모두가 더욱 유쾌하고 재미 있는 내용을 보여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했다.

‘봄이 오나 봄’은 오는 5일 오후 2시 40분 몰아보기가 방송된다. 오는 6일 결방 이후 하루 뒤인 7일에는 9, 10회가 방영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