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더 팬’ 준결승전/사진제공=SBS
‘더 팬’ 준결승전/사진제공=SBS
SBS ‘더 팬’의 비비와 카더가든이 결승전에 진출하게 됐다. MC 전현무가 TOP2를 호명 순간은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지난 2일 생방송된 ‘더 팬’은 비비, 카더가든, 임지민 ‘TOP 3’의 세미 파이널 결정전으로 꾸며졌다. 마지막 ‘TOP 2’로 카더가든이 호명된 순간은 분당 최고 시청률 6.7%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이날 ‘TOP 3 무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주인공은 ‘마크론슨-Uptown Funk’를 부른 임지민이었다. 핑크색 슈트로 멋을 낸 임지민은 발랄한 매력과 함께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률을 6.5%까지 끌어올렸다.

비비, 카더가든, 임지민은 단독 무대를 준비했다. 이어 비비-윤미래, 카더가든-장혜진, 임지민-민재휘준의 합동무대도 공개됐다. 경쟁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다. 문자점수도 수시로 바뀌는 예측불허의 상황이 전개됐다. 최종 결과는 비비와 카더가든이 1, 2위를 거머쥐었고, 임지민은 탈락하게 됐다.

‘TOP 3’까지 함께하게 된 임지민은 “훗날 데뷔를 하게 되더라도 ‘더 팬’을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찌미애정단’께 정말 감사하다”며 아쉬운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이로써 TOP2까지 결정된 ‘더 팬’은 오는 9일 생방송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