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사진제공=MBC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사진제공=MBC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이하 ‘지금 1위는?’)에 아이콘이 출격한다.

오는 4일과 5일 방송될 ‘지금 1위는?’은 과거 가요차트 정상에 섰던 ‘1위 가수’에 밀려 1위를 하지 못했던 ‘도전 가수’들의 한을 풀어주기 위해 ‘지금 보컬’들이 대결을 펼치며 차트를 새롭게 써보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첫 회에는 ‘도전 가수’의 한을 풀어주기 위한 ‘지금 보컬’로 아이콘의 바비와 구준회가 출연한다. 아이콘은 1991년으로 돌아가 당시 발라드의 여제 전유나와 파트너가 되어 ‘너를 사랑하고도’를 2019년 버전으로 재해석할 예정이다.

구준회는 “제가 워낙 좋아하시는 분이다. 옛날 가요를 찾아서 들을 때 맨날 듣고 그랬다”며 전유나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바비의 랩 메이킹과 더불어 유일하게 성별이 바뀐 새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바비 특유의 예능감이 더욱 빛을 낼 예정이다. 이성과 바라보고 무대를 한 적이 있느냐는 MC의 질문에 “소원입니다”라며 “이성에게 랩을 하면 선전포고 하는 느낌”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듀엣곡을 부른 동료 가수들을 부러운 눈빛으로 연신 쳐다봐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한편, 녹화 현장에서 즉흥랩을 선보여 장내를 열기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