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정글의 법칙’ 이주연/사진제공=SBS
‘정글의 법칙’ 이주연/사진제공=SBS
SBS ‘정글의 법칙’에서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일당백 ‘정글 여전사’의 면모를 뽐낸다.

25일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에서 병만족은 세 팀으로 흩어져 마지막 희망 찾기 미션에 돌입한다. 멤버들 중 이종혁, 양세찬, 이주연은 식량을 구하기 위한 과일 탐사에 나섰다. 태풍으로 큰 피해를 입은 마리아나 제도였지만 세 사람이 향한 곳은 울창한 나무들과 과일들이 풍부한 그야말로 지상낙원이었다.

섬 탐사를 시작한 세 사람은 높은 나무 위에서 환상의 맛을 자랑하는 과일 ‘스타프루트’를 발견했다. 과일을 얻기 위해서는 나무에 올라야 했다. 이종혁과 양세찬이 선뜻 나서지 못하자 이주연은 “나 봉 탔던 여자야”라며 오빠들을 대신해 자신 있게 나무에 올랐다. 이주연은 나무 사이에 있던 거미도 아랑곳하지 않고 모자에 붙은 거미줄을 손으로 툭툭 털어냈다. 또한 나무에 올라타서 있는 힘껏 가지를 흔들며 스타프루트를 비처럼 떨어트려 풍족한 식량을 획득했다.

이주연의 활약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저녁거리를 구하기 위해 시작한 바다 낚시에서도 큰 활약을 펼친 것. 좀처럼 입질이 오지 않는 양세찬, 이종혁과는 달리 이주연은 낚싯대를 넣기가 무섭게 물고기를 낚았다. 마치 신들린 듯 한 낚시 실력에 이주연은 정글 여전사를 면모를 뽐냈다.

털털한 매력으로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이주연의 모습은 25일 오후 10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