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SF9 찬희. / 제공=FNC엔터테인먼트
그룹 SF9 찬희. / 제공=FNC엔터테인먼트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 출연 중인 그룹 에스에프나인(SF9) 찬희의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소속 팀 SF9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찬희는 ‘SKY 캐슬’에서 사교육 없이 명문 신아고에 수석 입학한 우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드라마가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거머쥔 가운데, SF9의 최근 활동곡인 ‘질렀어’의 ‘직캠-찬희 편’은 25일 기준으로 조회수 75만 건을 넘겼다. 이달 초만해도 20만 건이었으나, 약 한 달 만에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훌쩍 뛰었다.

SF9 공식 SNS를 통해서만 공개된 찬희가 ‘SKY 캐슬’에 나오는 교복을 입고 춘 ‘질렀어’ 영상도 공개 일주일이 지난 25일, 조회수 19만 건을 기록했다. 또한 ‘SKY 캐슬’ OST ‘위 올 라이(We All Lie)’에 맞춰 춘 댄스 영상은 한 SNS에서 약 45만 뷰를 찍었다. 뿐만 아니라 찬희의 과거 음악방송 출근길 등 각종 영상도 최근들어 조회수가 급등했다.

찬희가 과거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영상은 포털사이트 인기 동영상에 오르는 등 연일 뜨거운 인기를 체감하고 있다.

찬희와 함께 SBS 수목드라마 ‘여우각시별’에 출연한 로운과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인턴으로 출연 중인 인성까지 SF9 멤버들이 각자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팀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SF9은 오는 2월 새 음반을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