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B1A4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B1A4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깜짝 선물을 예고했다.

23일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군입대 전 신우가 준비한 선물로 지난 1월 5일 B1A4 국내 팬미팅에서 공개되었던 ‘반하는 날’을 오는 26일 오후 6시에 각 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디지털 싱글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곡 ‘반하는 날’은 B1A4 신우가 자작곡한 노래로 지난 5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2019 B1A4 ♥ BANA 5기 팬미팅 - 비 더 원 올 포 원(Be the one All for one)’에서 처음 팬들에게 선보인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B1A4의 3인 체제 재정비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노래로 지난 22일 신우가 현역으로 군입대한 당일 B1A4 공식 홈페이지 및 팬카페를 통해 신곡 발표 소식을 팬들에게 가장 먼저 전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모은다.

신우는 군입대를 하루 앞두고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편지로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에 놀랐을 바나들에게는 미안하기도 해요. 하지만 더욱 더 남자답고 늠름한 모습으로 돌아올 신우를 기대해주세요”라며 씩씩한 인사를 전했다.

이어 “더 멋진 맏형으로 돌아올게요. 안녕!”이라며 “더 뜨겁게 사랑할 여름에 만나자. 더 뜨겁게 사랑할 여름에 돌아올게”라고 뭉클한 인사를 전했다. 신우가 작성한 ‘더 뜨겁게 사랑할 여름에 만나자’는 문구는 앞서 팬들이 SNS를 통해 신우의 군입대를 응원하는 메세지로 알려지며 더욱 팬들을 감동시켰다.

한편 B1A4의 디지털 싱글 ‘반하는 날’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