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KBS2 ‘1박 2일’/사진제공=KBS2
KBS2 ‘1박 2일’/사진제공=KBS2
KBS2 ‘1박 2일’의 정준영이 국수 먹방을 위해 잘생김을 내려놓는다.

오늘(20일) 방송되는 ‘1박 2일 3’에서는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윤동구, 정준영의 ‘강원도 국수로드’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에 멤버들은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의 ‘냉면로드’ 팀, 김준호. 차태현, 윤동구의 ‘온면로드’ 팀으로 나뉘어 ‘이색(色) 강원도 국수로드’ MD로 깜짝 변신, 강원도 구석구석에 숨어있는 반백 년 전통 맛집을 찾아간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정준영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담겨 있다. 그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만큼 얼굴 낭비를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개그쇼를 연상케 하는 정준영의 스틸 속 모습은 강원도 별미 건진국수를 맛보기 위한 그의 투지가 담긴 표정이다. 코에 붙은 포스트잇 속 글자를 맞춰야 하는 미션에 정준영은 데프콘, 김종민의 예상을 한 단계 뛰어넘는 스킬을 방출했다고 한다.

데프콘, 김종민은 ‘요물 막내’ 정준영의 ‘얼굴 막 쓰기’ 스킬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급기야 김종민이 “얼굴 그렇게 쓸 거면 나 줘~”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과연 정준영이 남다른 스킬 방출과 함께 국수 먹방에 성공했을지는 오늘(20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