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내 친구 소개팅’ 이유애린, 박명수/사진제공=MBN
‘내 친구 소개팅’ 이유애린, 박명수/사진제공=MBN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이 MBN ‘내 친구 소개팅’에서 연인인 배우 이정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내 친구 소개팅’에서 배우 이정진과 공개 연애 중인 이유애린은 “남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다”고 근황을 밝힌다.

MC 박명수는 친구의 소개팅을 주선하기 위해 등장한 이유애린에게 “남자친구가 유명한 분이시던데 맞습니까”라고 물었다. 이유애린은 “유명하신 분이 맞다”라고 답했다. 박명수가 “이정진 씨와 잘 만나고 계시냐”고 하자 그녀는 수줍은 미소로 “아주 잘 만나고 있다”고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박명수는 이유애린에게 “나는 이정진 씨가 잘생긴 것을 떠나 목소리가 너무 좋으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유애린도 “나도 항상 느낀다. 이정진 씨에게 전화를 하면 자다가 일어나도 목소리가 항상 똑같아서 ‘이 분은 자다 일어나도 목소리가 항상 멋있구나’라고 생각한다”고 자랑했다. 또 이유애린은 방송 최초로 연인 이정진의 성대모사를 선보여 MC들을 폭소케 했다.

오랜만에 방송 나들이를 한 이유애린은 MC들을 보자 “연예인 보는 것 같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또한 MC들의 질문에 대답은 커녕 촬영 장소인 카페만 구경하는 엉뚱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유애린이 한숨을 쏟아내며 “내 친구 남자 찾을 수 있겠냐”며 걱정한 사연 등 모두를 몰입하게 만든 역대급 달달한 소개팅 현장이 공개된다.

‘내 친구 소개팅’은 오는 20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