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빅뱅 승리 서울 파이널 콘서트 스팟 영상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빅뱅 승리 서울 파이널 콘서트 스팟 영상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빅뱅의 승리가 서울 파이널 콘서트 두 번째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승리의 서울 파이널 콘서트 ‘토이 버전’ 스팟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승리는 합주실에서 밴드와 함께 장난감 악기로 ‘셋 셀 테니(1,2,3!)’를 흥겹게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예능감이 뛰어난 승리답게 경쾌한 노래를 더욱 신나게 분위기를 살렸다. 장난감 악기로 연주하는 밴드와 무반주 속에서도 승리의 음색이 잘 어우러지며 다가오는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번 콘서트는 승리의 오랜 빅뱅 콘서트 노하우와 솔로 콘서트의 경력이 더해져 더욱 업그레이드되고 화려하게 꾸며진다. 지난 콘서트에서는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공연, 여러 상황극 등 강렬하고 차별화된 무대를 펼쳐 관객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미국 빌보드 또한 승리 콘서트에 대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창의적인 연출이 매력’이었다고 극찬했다.

승리는 지난 8월 개최된 첫 솔로 콘서트의 감동과 열기를 그대로 재현하며, 입대 전 팬들과의 마지막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승리는 지난 메시지 영상을 통해 “여러분들과 다시 한번 그 뜨거웠던 여름의 추억을 재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며 “여러분들! 저의 마지막 ‘THE GREAT SEUNGRI TOUR FINAL’에서 꼭 함께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고 전했다.

승리는 올해 군 입대를 앞두고 솔로 투어 ‘THE GREAT SEUNGRI TOUR 2019 LIVE’를 개최한다. 오는 2월 16~17일 오후 6시 서울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SEUNGRI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FINAL IN SEOUL’로 팬들에게 다시 한번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