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MBC 라디오 ‘아이돌 라디오’. 사진제공=MBC
MBC 라디오 ‘아이돌 라디오’. 사진제공=MBC
그룹 SF9의 멤버 찬희가 지난 11일 방송된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깜짝 전화 연결로 등장했다.

찬희는 JTBC 드라마 ‘SKY 캐슬’에 황우주 역을 맡았다.

새해 첫 ‘들장미 소년’ 코너로 꾸며진 이날 ‘아이돌 라디오’에는 DJ 비투비 정일훈을 비롯해 SF9 휘영, 더보이즈 영훈, 스트레이키즈 현진이 출연했다.

정일훈이 “SF9 찬희 씨 인기가 대단하다”고 하자 같은 그룹인 휘영은 “어딜 가도 다 찬희 얘기밖에 없다”고 말했다.

찬희는 드라마 인기를 체감하는지 묻는 질문에 “아니다. 사실 저는 잘 느끼진 못 하겠다”면서도 “주변 분들이 계속 결말을 물어본다”고 답했다. 그러자 휘영은 “드라마에서 (김혜나가) 떨어진 것, 배후가 누구야?”라고 곤란한 질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찬희는 휘영이 드라마 모니터링을 안 해준다면서 “저는 휘영이 ‘고등래퍼’ 나온 것 봤다. 지금 삐져 있다”고 귀여운 투정을 부렸다.

그러면서도 찬희는 휘영과 서로 힘내라며 응원을 나눴다. 찬희는 끝 인사로 “‘아이돌 라디오’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다. 휘영이 잘 부탁드린다. 오늘도 라디오 끝나고 ‘SKY 캐슬’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며 드라마 홍보도 놓치지 않았다.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V앱)에서 생중계된다. 중계된 내용은 당일 밤 12시 5분~1시(주말 밤 12시~1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어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