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그룹 위너.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위너.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가 8일 오후 4시 그룹 위너의 서울 팬 사인회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지난달 싱글 ‘MILLIONS’ 발매 기념으로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열린 위너의 팬 사인회 현장이 담겼다. 위너는 자신들을 만나러 온 이너서클(위너의 팬클럽명)과 소통했다.

이승훈은 “팬들이 너무나 보고 싶었다”면서 “팬 사인회에 많은 분들이 와주신 만큼 오늘도 여러분들과 소중한 시간 만들고 돌아가도록 하겠다”고 기뻐했다.

김진우는 “2018년 막바지에 위너와 함께 마지막을 보내는 것 같아서 너무 좋다. 추운 날씨에도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송민호는 “2018년 끝자락에서 팬 분들과 함께 마무리 지을 수 있게 돼서 너무나 기분이 좋다”며 “다들 건강한 2019년 맞이하길 바라겠다. 이너서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강승윤은 “2018년에 두 번 컴백을 하겠다고 약속을 드렸는데 그 약속을 지킬 수 있어서 이 자리 자체가 너무 의미 있다. 2019년도 잘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위너는 지난해 12월에 공개한 ‘MILLIONS’로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