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KBS2 ‘왜그래 풍상씨’/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
KBS2 ‘왜그래 풍상씨’/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
KBS2 ‘왜그래 풍상씨’/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

KBS2 새 수목극 ‘왜그래 풍상씨’의 이창엽과 기은세의 남다른 투샷이 포착됐다.

오는 9일 처음 방송되는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남자 풍상씨(유준상)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일상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돌아보는 드라마다. ‘우리 갑순이’ ‘왕가네 식구들’ ‘수상한 삼형제’ ‘소문난 칠공주’, ‘장밋빛 인생’의 문영남 작가의 신작이다.

8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훈훈한 꽃미소를 발사하고 있는 막내 이외상(이창엽)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가 들여다보는 차 안에는 조영필(기은세)이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울고 있어 궁금증을 부른다.

영필은 겉보기에는 부유하고 화려하지만 알고 보면 남모를 상처로 혼자 외롭게 사는 인물. 뿌리 깊은 외로움으로 인해 금방 사랑에 빠지는 ‘금사빠’라는 설명이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그는 왜 눈물을 쏟고 있는 걸까.

특히 이어진 사진에는 외상과 영필이 나란히 서 있다. 두 사람이 서로 고개를 맞대고 잠든 모습도 포착됐다. 훈훈한 선남선녀의 이야기가 예고됐다.

‘왜그래 풍상씨’ 제작진은 “첫 만남부터 남다른 비주얼을 뽐낼 외상과 영필의 이야기가 차차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면서 “영필은 왜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울고 있을지 그리고 두 사람은 어쩌다 함께 잠들게 된 것인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