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아이콘 ‘I’M OK’ 포스터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 ‘I’M OK’ 포스터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 ‘I’M OK’ 포스터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이 리패키지 앨범을 발표하며 새해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이콘 리패키지 앨범 발매 D-DAY 포스터를 공개했다.

차량이 폭발하며 화염에 휩싸이는 강렬한 이미지의 포스터는 시선을 사로잡는다.

NEW KIDS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NEW KIDS: BEGIN’과 정규 2집 ‘RETURN’, ‘NEW KIDS: CONTINUE’, ‘NEW KIDS: THE FINAL’에서 팬들에게 사랑받았던 곡을 포함해 타이틀곡 ‘I’M OK’가 수록돼 총 23곡으로 채워졌다.

‘I’M OK’는 영화 대사의 독백 같은 가사와 감성을 자극하는 마이너 스케일의 팝곡이다. 비아이와 함께 퓨쳐바운스가 작곡하고, 비아이·바비와 김종원 작가가 작사에 참여했다.

비아이는 작곡가로서 ‘I’M OK’와 관련해 “힘들 때 ‘괜찮냐’고 하면 더 힘들어지고, 울고 싶을 때 ‘울지 말라’ 그러면 더 울고 싶은 사람의 마음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작사에 힘을 보탠 바비는 “쉬운 멜로디가 강점이다.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을 만한 가사로 많은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고 귀띔했다.

‘I’M OK’는 리패키지 앨범 발매 전인 지난 6일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앵콜 콘서트에서 첫 선을 보여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아이콘은 뮤직비디오와 ‘I’M OK’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아이콘의 ‘I’M OK’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