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해피투게더4’ 셀럽파이브 김신영 신봉선 / 사진제공=KBS
‘해피투게더4’ 셀럽파이브 김신영 신봉선 / 사진제공=KBS
‘해피투게더4’ 셀럽파이브 김신영 신봉선 / 사진제공=KBS

그룹 셀럽파이브의 입담이 폭주했다.

3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셀럽파이브 특집으로 꾸며져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해투’의 원년 멤버였던 김신영-신봉선은 “내가 ‘해투’를 그만 둔 뒤로 ‘해투’를 한 번도 안 봤다”며 꽁한 마음을 드러내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급기야 김신영, 신봉선은 “KBS 별관에 발을 들이는 순간부터 부아가(치밀었다)”라며 벌떡 일어나 유재석을 가시방석에 앉게 만들었다. 이에 송은이-안영미는 환상의 호흡으로 중재에 나섰지만, 김신영-신봉선 동맹은 아랑곳없이 한바탕 성토전을 벌여 웃음을 폭발시켰다.

그런가 하면 신봉선이 돌연 김신영과의 동맹을 깨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이유인즉슨 신봉선의 후임으로 ‘해투’에 합류한 이가 다름아닌 김신영이었던 것. 이에 신봉선이 “내 후임으로 들어온 김신영과 말도 안 하려고 했다”고 말하자, 당당했던 김신영은 일순간 할말을 잃은 채 유재석과 함께 안절부절 못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셀럽파이브 멤버들은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기상천외한 에피소드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처음 보는 광경에 조윤희는 ‘현실 리액션’을 선보였고, 전현무는 “도핑 테스트를 해야 하는 거 아니냐”며 이들의 상태를 의심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