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2018 SBS 연기대상’ 방송 화면
‘2018 SBS 연기대상’ 방송 화면
‘2018 SBS 연기대상’의 MC를 맡은 배우 이제훈과 신혜선이 나란히 월화드라마 부문 남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12월 31일에 이어 1월 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2018 SBS 연기대상’이 열렸다.

이날 이제훈은 “’여우각시별’로 매주 시청자를 만날 수 있다는 설렘으로 힘들지만 열심히 촬영했다”며 채수빈, 로운, 김경남 등 동료 배우들을 호명했다.

이어 “좋은 드라마를 마칠 수 있어서 감사했다. 작가님, 집필하시느라 고생많으셨다. 감독님, 현장에서 이수연 사원 역할 연기한다고 현장에서 까불었는데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했다”고 했다.

또 “최우수 연기상을 받을만큼 연기를 잘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항상 부족함을 느꼈다. 그럴때마다 상대 배우들, 스태프들이 진짜 잘 받아주셨다. 그 분들을 대신해서 상을 받는 게 아닌가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신혜선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서리를 만난 것만으로도 기쁜데 상까지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연기를 하면서 위안을 받았다. 서리처럼 나를 위한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게됐다. 예쁘고 착한 드라마 만들어주신 감독님, 작가님들 감사하다. 스태프들도 감사하다”고 했다. 이어 동료 배우들을 호명해 큰 박수를 받았다.

‘SBS 2018 연기대상’은 신혜선과 이제훈, 방송인 신동엽이 MC를 맡아 진행됐다. 장나라, 김선아, 예지원, 양세종 등 한 해 동안 SBS 드라마를 빛낸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