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2018 MBC 방송연예대상’ 박나래, 올해의 예능인상 수상/ 사진=MBC 방송화면
‘2018 MBC 방송연예대상’ 박나래, 올해의 예능인상 수상/ 사진=MBC 방송화면
박나래가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렸다. 전현무, 승리, 혜리가 진행을 맡았으며 올해를 빛낸 예능인들이 총출동했다.

‘올해의 예능인상’은 대상 후보들에게 주는 상으로, 박나래는 이영자, 김구라에 이어 세번째로 호명됐다.

트로피를 건네받은 박나래는 “감사하다. 생각지도 못했다. 이영자 선배님이 ‘이 상을 줘서 대상에서 멀어진 것 같아서 씁쓸하다’고 했을 때 내심 기대했다. 사람인지라”라며 “김구라 선배님 말을 듣고 오히려 마음이 편했다”고 말했다.

이어 “전현무 회장님, 달심 언니, 3얼, 성훈 회원님 등 ‘나 혼자 산다’ 식구들 감사하다. 올해 시청자들께 죄송할 정도로 너무 감사하다.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나래는 “전현무씨가 서운할 수 있지만 이영자 선배님이 받을 것 같다. 저보다 많은 게 나이랑 몸무게 밖에 없다고 했는게 그게 연륜이고 경험인 것 같다. 오랜만에 봤는데 아우라가 대단했다. 저는 그런게 아직 없다”고 했다.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는 김구라, 전현무, 박나래, 이영자가 대상 후보에 올랐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