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틀트립’ 윤두준-이기광/ 사진제공=KBS
‘배틀트립’ 윤두준-이기광/ 사진제공=KBS
2018 ‘배틀트립’ 연말결산에서 하이라이트 윤두준-이기광의 미방송분 영상이 대방출된다.

29일 방송 예정인 ‘배틀트립’은 2018 연말결산 특집으로 꾸며진다. 올 한해 소개됐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여행지들의 미방송분부터 2018 ‘배틀트립’ 어워즈까지 알찬 내용으로 꽉 채워질 예정.

특히 지난 8월 입대해 군복무 중인 윤두준의 군입대 전 생생한 모습이 담긴다고 해 관심이 모아진다. 영국 런던과 맨체스터로 떠났던 하이라이트 윤두준-이기광의 ‘하이맨 투어’ 미방송분이 공개될 예정인 것. 앞서 연예계 대표 축구광 윤두준-이기광은 영국 축구의 심장인 맨체스터를 찾아 축구 덕후의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에 이번 ‘배틀트립’ 연말결산에서는 미처 다 담아내지 못했던 두 사람의 영국 여행기 속 숨겨진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정장을 갖춰 입은 윤두준-이기광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창 밖을 내다보고 있는 윤두준의 눈빛에서 무언가 결심한 듯한 진지함이 묻어나와 관심을 집중시킨다. 동시에 이기광은 그런 윤두준을 바라보며 놀란 듯한 표정으로 궁금증을 높인다. 영화 ‘킹스맨’의 명장면이 탄생한 식당을 찾은 두 사람은 영화 속 주인공처럼 멋지게 정장을 차려 입고 패러디까지 이어갔다는 후문.

‘배틀트립’은 오늘(29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