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배틀트립’에 출연한 그룹 러블리즈 미주, 지수와 모모랜드 연우, 주이 / 사진제공=KBS
‘배틀트립’에 출연한 그룹 러블리즈 미주, 지수와 모모랜드 연우, 주이 / 사진제공=KBS
‘배틀트립’에 출연한 그룹 러블리즈 미주, 지수와 모모랜드 연우, 주이 / 사진제공=KBS

그룹 러블리즈, 모모랜드 등 KBS2 ‘배틀트립’의 핫한 여행 설계자들을 다시 만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배틀트립’은 2018 연말결산 특집으로 꾸며져 올 한해 소개됐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여행지들의 미방송분부터 ‘2018 배틀트립 어워즈’까지 알찬 내용으로 꽉 채워진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대만 컨딩으로 떠났던 러블리즈 미주-지수의 매력적인 자태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수영복을 입고 수경을 장착하고 있는가 하면, 두 팔을 위로 뻗어 웨이브를 하는 듯한 모습으로 관심을 모은다. 이는 인어공주 체험을 하게 된 미주-지수의 모습으로, 앞서 미주는 섹시 인어로, 지수는 청순 인어로 변신해 남심을 설레게 했다. 연말결산에서는 다시 보는 미주-지수의 인어 자태와 함께 방송으로 공개되지 않았던 뒷이야기까지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와 함께 모모랜드 연우-주이의 귀여운 먹방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러시아 사할린으로 떠나 러시아 전통음식부터 퓨전한식, 뿔게까지 전투적인 먹방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두 사람. 이어 미방송분 영상에서는 사할린의 멋진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전망대 위에서 라면을 흡입하는 등 또 한번의 귀여운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배틀트립’ 연말결산에서는 러블리즈와 모모랜드의 미방송분 영상을 포함해, 2018년 한 해 동안 소개된 여행지 중 시기별로 가면 좋을 단거리, 장거리 여행지의 미방송분 영상이 대 방출 될 예정. 뿐만 아니라 부문을 나눠 시상을 하는 ‘배틀트립’ 어워즈와 수상자의 특별 인터뷰까지 예고돼 기대감이 수직 상승되고 있다.

‘배틀트립’ 제작진은 “연말을 맞아 선물 같은 방송을 준비하고자 했다. 올해 소개된 여행 설계 중 다시 보고 싶고, 더 알고 싶었던 베스트 여행기의 미방송분을 비롯해 다채로운 구성으로 꽉 채워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