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문제적 남자’ SF9 인성/ 사진제공=FNC
‘문제적 남자’ SF9 인성/ 사진제공=FNC


보이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의 인성이 뇌섹 매력과 센스를 겸비한 인턴으로 거듭났다.

인성은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서 펼쳐진 ‘2018 문제적 인턴 선발전’에서 빠른 두뇌 회전과 예능감을 선보이며 5: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인턴으로 선발됐다.

지난 25일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방송된 ‘문제적 남자’ 187회에서는 인성이 특별 출연해 문제적 남자와 문제적 여자들의 초고속 전뇌 뇌풀기 팀대결에 참가했다. 인성은 막내 인턴다운 패기와 열정을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으로 볼거리를 풍성하게 했다.

인성은 본 게임에 들어가기 앞서 문제를 빨리 풀어 조기 퇴근하겠다는 강한 포부를 내비쳤다. 인성은 인턴 선배 박경에게 의견을 물어보고 답을 맞춰보는 훈훈한 케미를 만들었다. 또한 정답을 몰라 초조한 모습을 보이는 상대팀에게 장난스럽게 염탐을 시도하는 등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다.

특히 SF9 메인 보컬 인성은 스텔라장의 크리스마스 캐럴 공연에 꿀 보이스를 자랑하며 짧고 강렬한 답가를 불렀다. 인성은 캐럴을 부르다 가사를 모르자 즉석에서 개사를 해 부르는가 하면 갑작스러운 성탄절 3행시를 센스 넘치게 완성하며 출연진들을 감탄하게 했다.

인성이 속한 그룹 SF9은 새앨범 발매 및 국내외 콘서트 등으로 내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