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공복자들’ 이수지 / 사진=MBC 방송화면
‘공복자들’ 이수지 / 사진=MBC 방송화면
개그우먼 이수지가 남편을 방송 최초로 공개해 신혼의 달달함을 보였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에서는 새 신부 이수지의 공복 도전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이수지는 “제가 신랑을 최근에 만나서 리즈 시절을 못 보여줬다. 리즈 시절을 보여주고 싶어서 도전했다”며 자율 공복에 도전한 이유를 밝혔다. 그의 도전에 모두가 환영한 가운데, 유민상은 “저는 아무래도 좀”이라며 어색한 미소를 보였다. 알고 보니 이수지와 한 프로그램에서 가상부부로 활약했던 것. 김준현은 유민상의 집에 이수지와 함께 사용했던 시계가 창틀에 걸려 있음을 폭로했고, 이수지는 “아직도 마음을 못 버리셨나 보다. 정리가 왜 아직도 안 됐느냐”고 안타까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지는 KBS ‘개그콘서트’에서 ‘황해’를 할 때가 리즈 시절이었다고 고백하며 공복 전 마지막 한끼를 모델 이현이와 함께했다. 이수지는 이현이에게 자신이 자율 공복에 도전하게 됐다고 알리면서 첫 공복 도전 의지를 불태웠다. 이현이는 “홀딱 벗고 자기의 몸을 보라”며 모델로서의 공복 성공에 향할 수 있는 꿀팁을 전파해 많은 이들의 귀를 쫑긋거리게 만들었다.

이수지는 이현이와 식사를 마치고 남편의 동문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자리를 이동했다. 모임 자리에서 남편은 그녀를 위해 직접 쌈을 싸 먹여주면서 무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수지는 남편의 애정이 듬뿍 담긴 마지막 쌈을 맛본 후 공복 시계를 누르며 24시간 자율 공복을 시작했다.

이수지의 남편은 공복에 도전하는 이수지에게 “적당히 하고 너무 배고프면 먹으라. 뺄 살이 어디 있어”라며 넘치는 애정을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이수지의 실패 공약이 신혼여행에서 비키니 입고 사진 촬영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남편은 “실패하자. 실패하고 비키니 입자. 내가 보고 싶어”고 진지하게 말해 이수지와 공복자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첫 번째 공복 실패 위기를 무사히 넘기고 집으로 돌아온 이수지를 반긴 어머니는 그녀를 위해 과일상을 준비해 두 번째 고비에 도달했다. 하지만 공복 도전을 하게 된 이수지는 “왜 이러는 거야”며 절규하면서도 “살 빼려고 하는 게 아니라 나 자신과의 싸움”이라고 스스로를 다스리며 또 한 번의 위기를 넘겼다.

결혼을 위해 공복을 하게 된 딸이 마냥 안쓰러워 보인 이수지의 어머니는 다음날에도 끊임없이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며 먹을 것을 권했다. 들기름에 구운 가래떡을 시작으로 이수지가 좋아하는 음식들로 가득한 아침상을 준비했다. 처음으로 아침을 거르게 된 그녀는 괴로워했는데 어머니가 다시마 쌈을 이수지의 입 가까이 가져다 대면서 최단 시간 공복 실패를 하게 된 것인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