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동물의 사생활’ 문근영, 김혜성, 에릭남 / 사진제공=KBS
‘동물의 사생활’ 문근영, 김혜성, 에릭남 / 사진제공=KBS

배우 문근영, 김혜성과 가수 에릭남이 펭귄 다큐멘터리 제작에 도전한다.

배우 이하늬와 박진주, 인피니트 엘과 성열에 이어 문근영, 김혜성, 에릭남이 KBS2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이하 ‘동물의 사생활’) 다큐멘터리 제작에 나선다.

세 사람이 카메라에 담아낼 동물은 바로 펭귄이다. 지난 11월 아르헨티나 남쪽 끝 도시 우수아이아로 떠난 멤버들은 그곳에서 무리 지어 사는 펭귄들을 만났다.

무엇보다 오랜만에 방송에서 만나보는 문근영의 모습이 반가움을 전한다. 문근영은 직접 다큐멘터리를 제작해야 하는 어려움을 안고 ‘동물의 사생활’을 선택해 눈길을 끈다. 문근영은 자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이번 펭귄 다큐멘터리 연출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표현했다. 호기심으로 똘똘 뭉친 문근영은 동그란 눈을 반짝거리며 열혈 연출가의 면모를 보였다고 한다.

또한 문근영의 강력 추천을 받은 절친 김혜성은 만능 조연출을 맡았다. 김혜성은 문근영과 척 봐도 척 아는 찰떡 호흡을 펼치며 팀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에릭남은 현지 통역 담당 및 특수 촬영 카메라를 맡았다. 촬영 중 엉뚱한 장난을 치는 등 톡톡 튀는 활약을 펼쳤다고 전해졌다.

‘동물의 사생활’ 제작진은 “문근영, 김혜성, 에릭남이 또래 친구들인 만큼, 첫 만남부터 유쾌한 케미를 만들며 팀워크를 다졌다. ‘혹등고래’ 편과는 또 다른 아기자기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의 ‘펭귄’을 보는 재미도 있을 것이다. 새롭게 시작되는 ‘펭귄’ 편과 문근영, 김혜성, 에릭남의 다큐멘터리 제작 도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물의 사생활’은 매주 금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