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정글의 법칙’ 이종혁/사진제공=SBS
‘정글의 법칙’ 이종혁/사진제공=SBS
‘정글의 법칙’ 이종혁/사진제공=SBS

배우 이종혁이 SBS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 정글 생존 후 아들 준수와 탁수에게 메시지를 남겼다.

‘정글의 법칙’의 40번째 시즌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가 오는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 처음 정글로 떠나게 된 이종혁은 이제껏 정글로 향했던 출연자들 중 손에 꼽을 정도로 최소한의 짐을 챙겨와 “무거워서 간단하게 가져왔다”는 쿨한 대답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이종혁은 ‘츤데레 큰오빠’로서 적재적소에서 자기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함께 정글로 떠난 출연자들에게도 인기 만점이었다는 후문이다.

이종혁은 생존 말미 아들인 준수와 탁수에게 메시지를 남겼다. 이종혁은 “얘들아 지금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이런 데(정글)는 나중에 정말 어쩔 수 없을 때 한번 와. 많은 걸 배워 갈거야. 그래도 그냥 보기만 해. TV로 보는 게 훨씬 좋아”라는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제작진은 생존 종료 후 이종혁에게 “다음에도 정글에 같이 가자”고 제안했지만 이종혁은 말없이 고개를 돌리는 모습으로 모두를 빵 터트렸다.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는 ‘정글의 법칙’을 가장 오랜 기간 이끌어오고 있는 김진호 PD가 연출한다. 전반전에는 김병만을 필두로 수영 선수 박태환, 배우 이종혁, 개그맨 양세찬, 더보이즈 주연, 오종혁, 우주소녀 보나, 이주연이 함께한다. 후반전에는 이연복 셰프, 배우 이태곤, 개그맨 지상렬, 갓세븐 유겸, 배우 한보름, 김윤상 아나운서, 네이처 루가 출연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