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류혜영/ 사진제공=눈컴퍼니
류혜영/ 사진제공=눈컴퍼니
배우 류혜영이 직접 녹음한 올리브 드라마 ‘은주의 방’ OST가 공개된다.

‘은주의 방’은 이직, 자취, 썸 등 현실밀착형 이야기로 삶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위로를 선사하며 회마다 높은 공감대를 만들어가고 있다.

조금씩 성장해가는 심은주 캐릭터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소화하고 있는 류혜영이 이번에는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 지난 11월 공개된 ‘은주의 방’ OST ‘At home(앳 홈)’을 김재영(서민석 역) 과 함께 직접 가창한 것. 류혜영과 김재영이 함께 한 ‘은주의 방’ OST Part.5 ‘At home (Special Ver.)’은 오늘(1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At home’은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모여 있는 ‘은주의 방’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듯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테마곡으로, 류혜영이 직접 녹음 해 자신이 연기하고 있는 심은주 캐릭터의 감정을 더욱 깊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류혜영은 작품 OST에 직접 참여한 것은 처음으로,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왔던 뛰어난 가창 실력을 과시했다. 이에 예상보다 훨씬 빠르게 녹음을 끝내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류혜영은 처음 녹음실을 들어갈 때의 쑥스러움도 잠시, 더 나은 결과물을 위해 재차 녹음을 요청할만큼 열정을 과시했다.

‘은주의 방’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오늘 방송되는 7화에서는 과거를 털어내려고 동창회에 나간 은주가 혜진(박지현 분)과 마주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또 민석이 영화를 예매해 은주에게 함께 보자고 권유할 예정으로, 미묘한 기류를 형성 중인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될지도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