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N ‘어느 별에서 왔니?’/사진제공=MBN
MBN ‘어느 별에서 왔니?’/사진제공=MBN

MBN ‘어느 별에서 왔니?’의 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김동현이 자존심을 건맨몸 3종 대결에서 고전한다.

오늘(10) 오후 11시 방송되는어느 별에서 왔니?’는 훈남 크리에이터 특집으로 꾸려진다. ‘운동 쉽고 재미있게 하자는 신념으로 콘텐츠를 준비하는 헬스 크리에이터말왕과 일명성형 메이크업으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은 뷰티 크리에이터레오제이가 그 주인공. 특히경주마와 달리기 대결’ ‘유도 선수와의 대결등 다양한 도전을 즐기는말왕은 김동현을 상대로 막상막하의 대결을 펼쳐 보는 이들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김동현은이런 것 정도는 식은 죽 먹기이다며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그러나 이어진계단 빠르게 뛰어 오르기’ ‘등 밀기 인간 축구’ ‘3 2선승 지는 씨름에서 자신에게 밀리지 않는 말왕에 당황했다. 결국 고전을 이어가던 그는말왕 씨 미식 축구 하지 않았나. 이건 시작부터 나에게 너무 불리한 경기다라면서한판을 이기기만 해도 UFC 경기에서 승리했을 때보다 기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말왕은평소 존경하던 분과 이런 대결을 펼쳐서 기쁘다. 이렇게 운동을 재미있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시청자들도 알아주셨으면 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어느 별에서 왔니?’ 4인의 MC(최화정, 조우종, , 샘 오취리)와 함께 온라인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크리에이터의 일상, 콘텐츠 제작 과정 등 리얼 라이프를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