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동물의 사생활’ 엘 / 사진제공=KBS
‘동물의 사생활’ 엘 / 사진제공=KBS
그룹 인피니트 엘이 직접 촬영한 혹등고래 사진이 공개됐다.

KBS2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 (이하 ‘동물의 사생활’) 제작잔이 엘이 직접 촬영한 혹등고래 사진을 공개했다.

‘동물의 사생활’은 스타가 자연 다큐멘터리의 감독이 되어 경이롭고 신비한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그 속에 살고 있는 동물의 특별한 이야기를 촬영해 미니 다큐멘터리를 완성시키는 프로그램. 그중 인피니트 엘은 다큐 포토그래퍼로 변신했다. 평소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엘은 포토에세이를 발간할 정도로 수준급 사진 실력을 자랑한다. 엘은 동물에 대한 애정으로 ‘동물의 사생활’ 출연을 결심해 또 하나의 도전을 펼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엘은 혹등고래 사진 촬영 첫 도전부터 열정적으로 카메라 셔터를 눌렀다. 그는 귀를 쫑긋 세우고, 눈으로 바다를 훑으며, 혹등고래가 등장하기만을 기다렸다. 그러나 금방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혹등고래의 모습에 아쉬움을 쏟아내기도. 이에 엘은 반드시 혹등고래를 찍고야 말겠다는 의지를 다지며 내일을 기약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바다 위 거대한 몸을 드러낸 혹등고래의 모습이 담겼다. 단 한 번의 점프로 물을 폭포처럼 쏟아내는 혹등고래의 움직임이 장관을 선사한다. 또 활짝 펼쳐진 꼬리의 모습은 경이롭고도 아름답다. 엘이 그토록 찍고 싶어 했던 혹등고래의 꼬리는 하트 모양으로 예쁘게 찍혀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카메라를 들고 방긋 웃고 있는 엘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엘은 끊임없는 기다림 속에서도 카메라를 놓지 않는 집중력을 발휘했다고.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선물, 이를 넋을 놓고 바라보는 엘의 모습이 그가 목격한 혹등고래의 광경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과연 엘을 사로잡은 혹등고래의 황홀한 움직임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동물의 사생활’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5분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