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주말사용설명서’ 장윤주, 김숙, 라미란, 이세영 / 사진제공=tvN
‘주말사용설명서’ 장윤주, 김숙, 라미란, 이세영 / 사진제공=tvN
모델 장윤주가 홍콩 여행 가이드로 변신했다.

18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주말사용설명서’에서 장윤주가 준비한 24시간 홍콩 당일치기 여행 2탄이 공개된다.

지난주 장윤주가 가이드로 전격 변신, 김숙, 라미란, 이세영과 함께 두려움 반 설렘 반의 마음으로 당일치기 홍콩여행이 시작됐다. 이번 홍콩 당일치기 여행 2탄에서는 “남들이 다 가는 코스는 가지 않겠다”는 가이드 장윤주의 포부처럼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홍콩의 숨은 핫플레이스들이 연달아 공개된다.

홍콩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프라이빗한 전망대가 소개된다. 홍콩의 명물 피크트램을 타고 도착한 프라이빗한 전망대는 과연 어떨지, 기대가 모아진다.

또 가이드 장윤주가 준비한 두 번째 현지 맛집이 프로주말러들의 취향저격은 물론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저렴한 가격, 깊은 맛으로 유명한 가성비 갑 로컬 맛집이 연달아 공개되는 것. 특히 장윤주가 준비한 홍콩 음식들이 라미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 라미란표 폭풍 먹방이 펼쳐진다.

이 외에도 이번 홍콩 당일치기 여행에서는 김숙과 이세영의 소비본능이 폭발해 큰 웃음을 몰고 온다. 홍콩 필수 쇼핑템으로 알려진 80년 전통 유명 과자점에 들른 이세영은 회사 식구들 선물을 챙기겠다며 온 정신을 빼앗기고, 뒤늦게 보이차에 꽂힌 김숙은 쇼핑대장으로 거듭났다. 멈추지 않는 멤버들의 쇼핑에 급기야 배를 타야 하는 다음 일정을 소화하지 못할 위험에 처했다는 후문이다.

‘주말사용설명서’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