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워너원 ‘봄바람’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현장 / 사진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 ‘봄바람’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현장 / 사진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이 아름다운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워너원 측은 18일 첫 번째 정규앨범 ‘1¹¹=1 (POWER OF DESTINY)’ 타이틀곡 ‘봄바람’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신비로움과 장엄한 느낌을 선사했던 첫 번째 티저와 천진난만한 면모를 엿볼 수 있었던 두 번째 티저보다 워너원의 친근한 매력이 더 고스란히 담겼다.

멤버들은 잔잔한 물 위에서 있는 듯 꾸며진 신비로운 공간, 강렬한 단체 샷을 보여줬던 하얀색 신전, 장난기 가득한 장면이 인상적이었던 화려한 색감의 집 등 다양한 세트장을 오가며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앨범을 준비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새로운 비주얼 콘셉트, 타이틀곡의 리스닝 포인트 등을 이야기하면서도 끊임없이 워너블을 언급하는 특급 팬 사랑을 보여줘 이번 활동이 워너원과 워너블 모두에게 특별한 순간이 될 것을 예고했다.

하성운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불꽃놀이’, 박우진이 랩메이킹을 맡은 ‘Awake!’, 지난해 발매돼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Beautiful’의 새로운 버전 ‘Beautiful (Part.ll)’ 등 총 11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봄바람’은 하나로서 함께하던 너와 내가 서로를 그리워하게 되어버린 운명(DESTINY), 하지만 그 운명에 맞서 싸우며 다시 만나 하나가 되고자 하는 의지(POWER)를 담아낸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으로써 한층 더 성장한 워너원의 음악성을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워너원의 첫 번째 정규 앨범 ‘1¹¹=1(POWER OF DESTINY)’ 전곡 음원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