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가수 정은지. / 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가수 정은지. / 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솔로 가수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정은지는 지난 3일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 10일 부산 KBS홀에서 단독 콘서트 ‘혜화역’을 열고 4000여 명의 관객들을 만났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단독으로 처음 펼치는 지방 공연이어서 한층 의미를 더했다. 공연장에는 어린아이부터 중장년층, 연인 등 남녀노소 다양한 관객들이 모여 눈길을 끌었다.

정은지는 ‘하늘바라기’와 ‘너란봄’을 부르며 공연의 문을 열었다. 새 솔로 음반 ‘혜화’에 담긴 신곡도 열창하며 팬들의 환호를 얻었다. 가수 소수빈과 정승환이 게스트로 등장해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정은지는 정승환과 ‘우리 사랑 이대로’로 듀엣 호흡을 맞췄다.

정은지는 소수빈을 “고등학교 때, ‘혜화’의 시작을 함께 했던 친구다. 고민상담을 잘 해 주는 어른스러운 동생”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정승환에 대해서는 “서울에 이어 부산까지, 시작과 끝을 함께해 줬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정은지의 남다른 팬 사랑도 빛났다. 그는 공연 중간 팬들을 위해 전화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연을 받아 팬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이야기를 나누고, 무대 위로 관객을 올려 노래를 불러주며 감동을 선사했다. 약 2시간 30분 동안 풍성한 볼거리로 가득 채웠다.

공연을 마친 정은지는 “솔로 가수 정은지로 지방에서 콘서트를 열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많은 관객들이 보러 와주셔서 감사하다”며 “또 공연하러 오겠다”고 밝혔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