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래퍼 쿠기 ‘Wifey’ 온라인 재킷 커버 / 사진제공=밀리언마켓
래퍼 쿠기 ‘Wifey’ 온라인 재킷 커버 / 사진제공=밀리언마켓
‘쇼미더머니777’로 얼굴을 알린 래퍼 쿠기(Coogie)가 새 앨범 선공개곡으로 컴백 워밍업에 나선다.

10일 밀리언마켓 공식 SNS를 통해 오늘(10일) 정오 쿠기의 새 싱글와이피(Wifey) (FEAT. CHANGMO)의 발매를 알리는 티저 이미지가 기습 공개됐다.

이번에 발표하는 싱글은 쿠기가쇼미더머니777′ 참가 이후 밀리언마켓 산하 레이블로 새 출발한 ATM seoul에서 발표하는 첫 신곡이자 현재 준비 중인 새 미니앨범의 선공개 격으로 발매하는 음원이다.

사랑하는 이를 위해서라면 모든 걸 다 바칠 수 있다는 귀여운 패기가 담긴 가사에 유려한 랩,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보컬 실력을 더한 스윗 가이 쿠기의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다. 여기에쇼미더머니777′을 통해 인연을 맺은 대세 프로듀서 창모와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거쳐 완성한 만큼 두 사람이 보여줄 케미에도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쿠기는 올해 싱글 ‘HBK (Feat. Ted Park)’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신예 래퍼다. 최근에는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해 탄탄한 실력을 기반으로 트렌디한 래핑과 보컬 실력을 뽐내 프로듀서뿐만 아니라 힙합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새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그 시작을 알릴 쿠기의 새 싱글와이피(Wifey) (FEAT. CHANGMO)는 오늘(10)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