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국경없는 포차’ 포스터/사진제공=올리브
‘국경없는 포차’ 포스터/사진제공=올리브
올리브 새 예능 프로그램 ‘국경없는 포차’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국경없는 포차’는 한국의 정을 듬뿍 실은 포장마차가 국경을 넘어 해외로 가서 현지 사람들에게 한국 포장마차의 맛과 정을 나누는 프로그램. ‘포장마차 세계일주’라는 콘셉트로 국경을 넘으며 국경 없는 친구들과 소통한다. 박중훈, 신세경, 안정환, 이이경, 샘 오취리, 에이핑크 보미, 마이크로닷이 출연하며 오는 21일 오후 11시, 올리브와 tvN에서 첫 방송이 시작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의 항구를 배경으로 한껏 흥이 오른 출연진과 각국의 포차 손님들이 한데 어우러져 정겨운 모습이다. 덴마크어로 편안함, 따뜻함을 뜻하는 ‘휘게’. 휘게의 나라 덴마크의 평화롭고 낭만적인 분위기가 한국 포장마차 특유의 정겨움과 어우러져 훈훈하다.

포스터 속에는 박중훈, 신세경, 안정환, 이이경과 코펜하겐 스페셜 크루로 참여한 에이핑크 보미가 밝은 웃음을 짓고 있다. 그 앞에는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인들, 한국이 그리운 현지 한국인들 등이 국경없이 친구가 된 듯 포차의 분위기를 즐기고 있다.

‘국경없는 포차’ 스틸/사진제공=올리브
‘국경없는 포차’ 스틸/사진제공=올리브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스틸컷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장마차 개시 준비를 하며 잠깐의 여유를 만끽하는 박중훈, 신세경, 이이경의 모습과 파리의 햇살을 맞고 있는 신세경의 모습이 마치 화보같다. 이이경은 스스럼 없이 손님들과 어울리는가 하면 마이크로닷과 해변 포차 선베드에 누워 즐거운 대화를 나누는 등 남다른 친화력을 드러낸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