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궁민남편’ 랩 대결/사진제공=MBC ‘궁민남편’
‘궁민남편’ 랩 대결/사진제공=MBC ‘궁민남편’
MBC ‘궁민남편’의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 중 힙합 에이스 왕좌를 차지할 사람은 누구일까.

‘궁민남편’은 힙합에 도전장을 내민 다섯 남편의 서투르지만 열정 넘치는 일탈기를 그리고 있다. 4일 방송되는 ‘궁민남편’에서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은 힙합 에이스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며 그동안 갈고닦은(?) 랩 실력을 쏟아부을 예정이다.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은 그동안 쌓아온 힙합 스웨그(SWAG)를 겨루기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오랜만의 만남에 화기애애하게 안부를 묻던 다섯 명은 연습실 안에 들어서자 돌연 묘한 신경전을 벌였다.

“이번 무대 평가를 통해 노래 속 파트가 결정된다”는 B.I(비아이)와 BOBBY(바비)의 말에 다섯 명은 자신들이 써 온 가사를 맹렬하게 복습하는가 하면 그 어느 때보다 가슴 속 열정을 폭발시키며 무대를 선보였다. 과연 아이콘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에이스 멤버는 누구일까.

B.I(비아이)와 BOBBY(바비)는 ‘궁민남편’만을 위해 특별한 힙합 비트도 준비해왔다. ‘사랑을 했다’ ‘이별길’ ‘죽겠다’까지 흥행 연타석 홈런을 날리며 음원 차트를 장악한 두 사람의 흥행 비트가 기대를 모은다.

B.I(비아이)와 BOBBY(바비)가 만든 비트와 ‘궁민남편’의 숨겨진 랩 실력은 4일 오후 6시 35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