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OST 티저 영상 캡처/사진제공=KG컴퍼니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OST 티저 영상 캡처/사진제공=KG컴퍼니
배우 오승아가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극본 이도현, 연출 김정호) OST ‘지워져 가슴아’ 발매를 앞두고 오늘(29일)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오승아가 참여한 ‘비밀과 거짓말’의 네 번째 OST ‘지워져 가슴아’는 오는 3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에 앞서 29일 오후 6시 OST 제작사 KG컴퍼니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녹음실에서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대화를 나누는 오승아와 녹음실 현장이 담긴다. ‘지워져 가슴아’의 사운드 트랙도 함께 공개된다.

이번 곡은 오승아가 데뷔 이후 처음 솔로로 선보이는 OST다. ‘비밀과 거짓말’ 출연에 이어 OST에도 참여하며 드라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이고 있다.

오승아는 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했으며 2012년 ‘더 로맨틱 & 아이돌’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PLAY GUIDE’, 웹드라마 ‘88번지’, 지난해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등에 출연했다.

‘비밀과 거짓말’은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평일 오후 7시 15분 방영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