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미스 마’ 13~16회/사진제공=SBS
‘미스 마’ 13~16회/사진제공=SBS
SBS ‘미스 마, 복수의 여신'(이하 ‘미스 마’)에서 김윤진이 탈옥범이라는 정체가 탄로날 위기를 맞는다.

27일 오후 9시 5분 방송될 ‘미스 마’ 13~16회에서는 작가로 신분을 바꿔 집요하게 자신을 쫓는 한태규(정웅인 분)를 피해왔던 미스 마(김윤진 분)가, 이정희(윤해영 분)의 집을 방문한 남편 장철민(송영규 분)과 맞닥뜨리면서 신분이 탄로날 위기에 처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장철민은 한태규의 권유로 이정희를 만나기 위해 그녀의 집을 찾아왔다. 미스 마는 갑자기 들이닥친 장철민을 피해 필사적으로 숨었다. 한편 장철민은 서은지(고성희 분)를 보고 크게 놀라는 모습을 보여, 장철민과 서은지 사이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미스 마’ 13~16회에서는 미스 마가 긴박한 위기 상황에 처하고, 장철민과 서은지가 고도의 심리전으로 극적 긴장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또 이정희 집들이에서 일어난 코디네이터 배희재(선화 분) 살인 사건과 곧이어 발생한 이정희 독살 위협에 대한 미스 마의 본격적인 추리전이 펼쳐진다.

과연 미스 마가 장철민을 피해 정체를 숨길 수 있을 것인지, 어떤 추리력을 보여주며 이정희를 둘러싼 사건을 해결할 것인지, 이를 통해 이정희로부터 9년 전 딸 살인 사건의 증언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