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해피투게더4’ / 사진제공=KBS
‘해피투게더4’ / 사진제공=KBS
‘해피투게더4’ / 사진제공=KBS

KBS2 ‘해피투게더4’가 종편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싹쓸이했다.

2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해피투게더4’의 지난 25일 방송은 수도권 시청률은 5.0%(2부 기준), 전국 시청률은 4.8%(2부 기준)를 기록하며 ‘목요일 밤 해투’라는 공식을 재확인시켰다. MBC ‘대장금이 보고 있다’는 평균 수도권 1.5%, 전국 1.25%, SBS ‘무확행’은 평균 수도권 3.45%, 전국 2.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채널A ‘도시어부’는 3.49%, JTBC ‘같이 걸을까’는 1.57%, TV조선 ‘연애의 맛’은 2.75%, MBN ‘마성의 기쁨’은 2.2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유료방송가구 기준)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MC 구구단 세정과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배우 유해진-이서진-조진웅이 출연해 예능인 못지 않은 폭발적인 예능감과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쾌 통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조진웅은 예명과 본명에 얽힌 에피소드를 털어놔 이목을 끌었다. 조진웅은 “‘조진웅’은 아버지 이름이다. 내 이름보다 더 멋있어서 예명으로 쓰고 있다”고 밝힌 것. 이어 “항상 마음가짐을 다잡게 된다”며 특별한 예명 사용의 순기능을 밝혀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했다. 곧이어 조진웅은 “본명은 금융권에서 ‘조원준 고객님’ 할 때만 사용된다”며 센스 있는 말을 덧붙여 웃음을 터뜨렸다.

조진웅은 과거 레드카펫 굴욕을 공개했다. 조진웅은 “과거 박진희와 함께 선 레드카펫에서 졸지에 ‘아시아의 감독님’이 됐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바로 조진웅을 잘 알지 못했던 사회자가 조진웅을 배우가 아닌 감독님이라 생각하고, ‘아시아의 감독님’으로 소개를 한 것. 이외에도 조진웅은 데뷔 초 겪었던 ‘외모 굴욕담’들을 셀프 폭로해 포복절도를 유발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조진웅은 절친 장혁과의 에피소드를 밝혀 시선을 끌었다. 조진웅은 장혁과 드라마를 함께 한 사이라면서 “장혁이 장염에 걸리고 일본에 있을 때, 내 영화 시사회에 참석해 주기도 했다”며 절친 장혁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장혁이 내 결혼식 사회도 봐 주었다. 차가 너무 밀려 늦을까 봐 혼자 지하철을 타고 왔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그런데 별로 재미가 없었다. 돌이킬 순 없지 않냐”며 센스 넘치는 멘트를 던져 웃음보를 자극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함께 출연한 이서진-유해진은 예능킹 답게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이서진은 일명 ‘츤데레 매력’을 폭발시키며, 시원시원한 돌직구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파고들었다. 특히 그는 영화 ‘완벽한 타인’의 천만 공약으로 ‘핸드폰 공개’를 했다면서, “천만 관객이 될 것 같지 않아 한 거다”라며 “혹시 모르니 900만부터는 데이터를 지워야 할 것 같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유해진은 박지성과의 닮은 꼴로 인해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공개하는가 하면 ‘1박 2일’하차 당시의 심경을 센스 있게 전해 안방 극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해피투게더’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