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AOA 설현/ 사진=이승현 기자.
AOA 설현/ 사진=이승현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설현(AOA 설현)이 ‘2018 Asia Artist Awards'(이하 ‘2018 AAA’)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AA’는 오는 11월 28일 개최를 앞두고 가수 25팀과 배우 25명의 라인업을 차례차례 공개하고 있다. 올해는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며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페스티벌’까지 예고했다.

점차 베일을 벗고 있는 퍼펙트 라인업에 배우 김설현이 함께하며 이번 시상식을 향한 기대가 끝없이 상승하는 중이다. 그녀는 소속 걸그룹 AOA에 이어 배우 김설현으로도 ‘2018 AAA’ 참석을 확정 지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김설현은 최근 영화 ‘안시성’에서 백하부대를 이끄는 리더 ‘백하’ 역을 맡아 당차고 진취적인 모습으로 새로운 여성 캐릭터를 보여주며 호평받았다. 배역을 위해 꾸준히 연습한 승마와 액션 연기까지 빛을 발하며 또 한 번 배우로서의 성장을 당당히 증명했다.

그동안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강남 1970’,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등의 작품을 통해 꾸준히 연기력을 쌓아온 그녀의 존재감이 ‘안시성’에서 더욱 강하게 드러난 것. 무대, 안방극장, 스크린을 종횡무진 누비며 가수 활동은 물론 연기자로서의 활동도 활발하게 이어가는 김설현의 열일 행보는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2018 AAA’는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공정한 방식을 거쳐 후보와 수상자를 선발한다. 그중 100% 팬들의 투표로 수상이 결정되는 인기상은 1차 투표에 이어 17일부터 31일까지 2차 투표가 진행된다.

또 ‘2018 AAA’는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고 페이스티켓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11월 28일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