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하현우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하현우 / 사진=텐아시아DB


밴드 국카스텐의 보컬 하현우가 데뷔 후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국카스텐의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국카스텐의 보컬 하현우가 첫 솔로 EP ‘이타카(Ithaca)’를 오는 28일 오후 6시 발매한다고 밝혔다.

하현우의 이번 솔로 앨범은 2008년 밴드 국카스텐으로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EP로 콘스탄틴 카바피의이타카라는 시에서 영감을 얻어 떠났던 이타카 여행을 통해 느낀 이미지들을 담아냈다.

하현우는 최근 종영된 tvN 음악 예능프로그램이타카로 가는 길’에 출연해 음악에 대한 진심과 고뇌를 보여주는 한편,시청자들에게 꿈을 이루는 과정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하는 등 진정성 넘치는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방송에서 이타카를 소재로 첫 솔로

국카스텐 하현우의 첫 솔로 앨범 ‘이타카’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국카스텐 하현우의 첫 솔로 앨범 ‘이타카’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앨범을 작업 중이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던 하현우가 EP 발매 소식을 전하자 팬들은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함께 공개된 아트워크는 과감한 붓 터치와 강렬한 색 대비로 그려낸 이타카 섬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하현우가 속한 밴드 국카스텐은 연말 투어 ‘HAPPENING’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2018 국카스텐 연말 투어 ‘HAPPENING]’ 오는 12 1일 대전, 15~16일 서울, 25일 부산에서 공연을 펼치며 오늘(19) 오후 2시부터 순차적으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