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성훈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
성훈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
배우 성훈이 지난 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철인 3종 경기를 준비하며 다시 한 번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그는 수영, 달리기, 사이클 등 고강도 훈련에 돌입, 힘들어하는 중에도 특유의 엉뚱함을 뽐내며 금요일 저녁을 유쾌함으로 가득 채웠다.

이날 성훈은 철인 3종 경기에 참가를 신청하며 시작부터 예사롭지 않은 허당미를 발산했다. 보안 프로그램 설치부터 계좌이체, 사진 등록까지 긴 여정에 진땀을 흘리는 그의 모습은 의외의 재미를 안겼다.

이어 생각지도 못한 초등학생과의 수영 대결을 펼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보여주기도 했다. 선수 경력이 있을 정도로 평소 수영에 자신만만하던 그는 치열한 접전을 보이며 박빙의 승부를 펼쳤지만 끝내 쓰디쓴 패배를 맛봤고, 배우 지호성과 점심식사 내기를 건 달리기 대결에서조차 패했다.

점심을 먹기 위해 들린 편의점에는 “너무 힘들어서 입맛이 없다”며 삼각 김밥 두 개, 도시락, 즉석 밥, 컵라면, 포장 김치 3개를 폭풍 흡입해 보는 이의 눈을 의심케 했다. “억지로 먹는 거야 억지로”라고 엄살을 부리다가도 천연덕스럽게 한 번 더 편의점에 들러 야무지게 후식을 챙겼다.

성훈은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