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이가은·허윤진 V앱/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이가은·허윤진 V앱/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이가은, 허윤진이 네이버 V LIVE를 통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1일 이가은과 허윤진은 플레디스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3일) 세 번째 네이버 V LIVE 방송을 한다고 예고했다. 아울러 스페셜 게스트의 깜짝 출연도 귀띔했다.

이에 오늘(3일) 공개된 방송에서 이가은과 허윤진은 일명 ‘기린즈’의 상징인 기린 인형과 함께 등장하며 눈길을 모았다. 시작과 함께 이천만 하트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자연스러운 진행 솜씨로 팬들과 소통했다.

이가은은 ‘기린 인형’과 함께한 일본 여행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프로듀스 48’을 통해 만난 연습생 친구들과의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또한 이가은과 허윤진은 지난 23일 플레디스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해 팬들의 큰 반응을 얻었던 ‘Havana(하바나)’ 스페셜 안무 영상의 이야기를 하며 다채로운 비하인드를 풀어냈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이들과 특별한 케미를 드러냈던 스톤뮤직의 이시안 연습생이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 냈다. ‘P.M.I(Please More Information) 타임’을 가지며 서로에 대해 더욱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에는 오는 8일 생일을 맞는 허윤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깜짝 케이크가 등장했다. 이제서야 깜짝 이벤트임을 알아챈 허윤진은 “한국에서는 처음 맞아보는 생일인데 너무 사랑하는 언니들과 팬 분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라는 소감을 전하며 감동스러운 순간을 함께했다.

방송 말미에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함께하고 있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이가은과 이시안은 각국 다양한 언어로 뜻 깊은 방송 소감을 전했다.

이가은과 허윤진은 독보적인 콘셉트로 Mnet ‘프로듀스 48’에서 많은 사랑을 얻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