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먼데이키즈 ‘2018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OST상을 수상 장면/사진제공=진주 SCS, 네이버 V-LIVE 방송화면 캡처
먼데이키즈 ‘2018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OST상을 수상 장면/사진제공=진주 SCS, 네이버 V-LIVE 방송화면 캡처
먼데이키즈(Monday Kiz)가 ‘2018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KDA)’ OST상을 수상했다.

먼데이키즈(이진성)는 지난 2일 경남 진주시 경남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2018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에서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OST Part 4 ‘내안에 그 사람’으로 OST 상을 거머쥐었다.

로이킴(‘아는 와이프’), 김나영(‘김비서가 왜 그럴까’), 김윤아(‘미스터 션샤인’)와 함께 최종 후보에 노미네이트된 먼데이키즈는 쟁쟁한 후보들 사이에서 당당하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같이 살래요’는 신중년 부모세대와 자식 세대의 사랑을 그리는 드라마로, 이날 시상식에서 OST상뿐만 아니라 연기대상, 작품상, 작가상 등 4관왕을 기록했다.

먼데이키즈는 올 한 해 KBS2 ‘같이 살래요’를 비롯해 tvN ‘애간장’, MBC ‘이별이 떠났다’,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등 다양한 작품 OST로 참여했다.

각종 공연 무대 섭외 1순위로 손꼽히는 먼데이키즈는 지난해 10월 발매해 1년째 차트 롱런 중인 ‘가을 안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으로, 이달 말 발매를 목표로 새로운 싱글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