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배우 정소민/ 조준원 기자 wizard333@
배우 정소민/ 조준원 기자 wizard333@
배우 정소민이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의 대본은 원작과 다르다”고 밝혔다.

정소민은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새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이하 ‘일억별’)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일억별’은 ‘괴물’이라 불리는 남자 김무영(서인국)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유진강(정소민), 무영에 맞서는 진강의 오빠 유진국(박성웅)을 두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멜로물이다. ‘일억별’은 2002년 방영된 동명의 일본 드라마의 리메이크작이다. 일본 배우 기무라 타쿠야가 출연했던 ‘일억별’은 방영 당시 ‘제33회 더 텔레비전 드라마 아카데미 어워즈’에서 8개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정소민이 자신이 맡은 진강에 대해 “부모님 없이 오빠 밑에서 자랐으나 오빠가 무한한 사랑으로 키워준 덕분에 밝고 따뜻하게 자란 인물이다. 마음 한 켠 어디에는 채워지지 않는 슬픔과 아픔을 가지고 있다. 무영을 만나 잃어버렸떤 자신을 찾아가는 복합적인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정소민은 “원작을 감명깊게 봤다. 그러나 원작만 봤다면 쉽사리 선택하지 못했을 것 같다”며 “유제원 감독님, 송혜진 작가님을 믿고 선택했다”고 털어놓았다. 유 감독은 앞서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오 나의 귀신님’을 연출한 감독으로 많은 드라마 팬들을 끌어모았다.

이어 “원작이 너무 큰 산이어서 부담과 걱정이 됐다. 그러나 리메이크작을 원작과 같지만 다르게, 또 다른 색깔로 채원가마녀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일억별’은 오는 10월 3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16부작.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