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오늘의 탐정’ 스페셜 배우 최다니엘, 박은빈, 이지아 / 사진제공=KBS
‘오늘의 탐정’ 스페셜 배우 최다니엘, 박은빈, 이지아 / 사진제공=KBS
배우 최다니엘, 박은빈, 이지아가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 코멘터리에 참여했다.

오늘(26일) ‘오늘의 탐정’ 스페셜이 방송된다.

‘오늘의 탐정’ 스페셜 방송에서는 12회분까지 담긴 주요 캐릭터의 서사와 이들의 관계를 다시 한번 정리할 예정이다.

특히 최다니엘-박은빈-이지아가 코멘터리에 직접 참여하며 시청자들의 입덕 도우미로 특급 활약을 예고했다. 세 사람이 각각의 캐릭터를 위해 특별히 준비했던 부분과 비하인드 스토리, 촬영 소감 인터뷰 등이 함께 공개된다. 이에 기존 시청자들에게는 남다른 복습 타임을, 유입 시청자에게는 흥미로운 입문 타임을 선사할 것을 기대케 한다.

‘오늘의 탐정’ 측은 “오늘 방송되는 스페셜 영상은 ‘오늘의 탐정’ 1막 격인 12회까지 진행된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요약 정리해 담는다. 그 동안 시청자들이 본방에서 궁금했던 것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무엇보다 극의 중심에 있는 이다일, 정여울, 선우혜 세 사람의 시점에서 이야기를 전개하는 방식이어서 시청자들이 더욱 명쾌하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다니엘, 박은빈, 이지아가 직접 밝히는 촬영장 비하인드 인터뷰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추석 연휴 막바지에 ‘오늘의 탐정’ 스페셜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맛보는 시간을 가지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오늘의 탐정’ 스페셜은 오늘(26일) 오후 2시 10분부터 100분간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